[로컬세계 조윤찬 기자]한국조폐공사는 오는 12일 오후 2시 공사 정보관에서 ‘청소년 Dream Concert’를 개최한다.
이번 ‘청소년 Dream Concert’는 팝페라 가수 박정소를 초청해 ‘내 꿈은 내가 꾸자’라는 주제로 음악, 강의 그리고 대중과의 소통을 하는 독특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박정소는 락 보컬리스트로 시작해 팝페라 가수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펼치는 아티스트로 2012년 ‘넬라판타지아’라는 앨범을 발매했다.
박정소는 2011년 TV방송 ‘코리아 갓 탤런트‘ 준우승을 차지한 한국의 폴포츠라 불리는 최성봉의 스승으로 알려지면서 국내‧외 주요언론 및 방송에서 ’휴먼아티스트‘로 불리기도 했다.
가난한 음악인에서 국내 최정상급 팝페라 가수로 성장한 박정소의 이야기와 어려운 역경을 딛고 꿈을 이뤄낸 그의 제자 최성봉의 이야기 등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 그리고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꿈이 무엇인지를 생각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김화동 사장은 “무더운 날씨에 학업에만 매달려 지쳐있을 청소년들에게 ‘청소년 Dream Concert’를 통해 진정한 마음의 휴식을 선사할 것”이라며 “자신을 돌아보며 앞으로의 인생에서 새로운 길을 찾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관람 신청은 이달 11일까지 화폐박물관 전화(042-870-1200,1409)로 하면 되고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