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없이 감상하는 환상적인 바닷속 세계 생생하게 재현… 내달 16일 출시
■열대어, 산호초, 조개 등 해양 생물 자유롭게 배치하고 움직임까지 연출 가능

‘레고 열대 수족관(10366)’
레고그룹(LEGO Group)이 바닷속 세계를 정교하게 담아낸 전시용 세트 ‘레고 열대 수족관(10366)’을 내달 16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성인층을 중심으로 확산하고 있는 ‘집 꾸미기’ 트렌드에 맞춰 물 없이도 감상할 수 있는 관상용 수조를 콘셉트로 선보인다. 총 4,154개의 브릭으로 열대어, 산호초, 조개 등 각양각색의 해양 생물들로 가득한 대형 수조를 생생하고 입체적으로 구현했다.

‘레고 열대 수족관(10366)’
제품의 각 요소는 자유롭게 배치해 나만의 수족관으로 꾸밀 수 있다. 레인보우피쉬와 엔젤피쉬를 포함한 물고기 네 마리와 다양한 수초, 산호, 진주를 품은 조개 등 사실적인 레고 해양 생물이 어우러진 생태계를 구성할 수 있으며, 공기 방울까지 표현 가능하다.

‘레고 열대 수족관(10366)’
해양 생물의 움직임을 생동감 있게 구현하는 장치도 포함됐다. 숨겨진 손잡이를 돌리면 실제 수조처럼 물고기가 헤엄치고 산호초가 흔들리는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뚜껑을 여닫을 수 있는 보물상자와 바위 밑에 숨은 게 등 호기심을 자극하는 요소도 다채롭게 제공한다.

‘레고 열대 수족관(10366)’ 레고 제공
완성품은 일반적인 어항과 유사한 크기로 집이나 사무실에 더욱 실감나게 전시할 수 있다. 상세 크기는 가로 52cm, 세로 28cm, 높이 36cm다.
‘레고 열대 수족관’은 내달 16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공식 레고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649,900원이다.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