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앞둔 영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 테마로 내달 1일 출시
▲박진감 넘치는 모험과 공룡 액션 생생 구현… 레고 쥬라기 월드 시리즈 최초 등장 공룡까지

레고 쥬라기 월드 스피노사우루스와 케찰코아툴루스 비행 미션(76976)
레고그룹(LEGO Group)이 올여름 개봉을 앞둔 영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을 테마로 한 ‘레고 쥬라기 월드(LEGO Jurassic World)’ 신제품 6종을 내달 1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유니버설 프로덕트 앤 익스피리언스와 협업해 영화 속 박진감 넘치는 모험과 공룡들의 움직임을 생생하게 구현했다. 벨로키랍토르와 티렉스 등 익숙한 공룡부터 레고 쥬라기 월드 세트 최초로 등장하는 모사사우루스까지 다양한 공룡 피겨를 만나볼 수 있다.

레고 쥬라기 월드 브릭 조립식 모사사우루스 보트 미션(76974)
가장 많은 984개 브릭이 사용된 ‘스피노사우루스와 케찰코아툴루스 비행 미션(76976)’은 고대 사원과 헬리콥터 및 트럭, 대형 공룡 피겨 2종이 포함됐다. 비행 공룡과 수중 공룡의 특징을 모두 살펴볼 수 있으며, 공룡 피겨의 관절과 사원의 함정 장치를 움직여 실감 나는 액션 연출이 가능하다. 마틴, 조라, 던칸, 헨리 등 등장인물 미니피겨 4종도 함께 제공된다.
영화 속 대표 공룡을 중심으로 구성된 제품 2종도 출시된다. ‘T-렉스의 강 탈출(76975)’은 머리와 턱, 꼬리, 팔다리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티렉스 피겨와 오두막, 발사되는 보트, 테레사와 자비에 미니피겨로 긴박한 탈출 순간을 연출했다. ‘브릭 조립식 모사사우루스 보트 미션(76974)’은 지느러미와 꼬리, 턱이 움직이는 모사사우루스가 보트로 돌진하는 장면을 역동적으로 표현했다.

레고 쥬라기 월드 T-렉스의 강 탈출(76975)
액션 놀이부터 전시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 3종도 함께 선보인다. ‘랩터와 티타노사우루스 추적 미션(76973)’은 공룡 DNA를 수집하는 탐험 놀이가 가능하며 ‘랩터 오프로드 탈출(76972)’은 벨로키랍토르의 기습 공격을 피해 도망가는 스릴 넘치는 장면을 재현할 수 있다. ‘아기 공룡 돌로레스: 아퀼롭스(76970)’는 귀여운 공룡 피겨를 원하는 포즈로 전시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6종은 모두 내달 1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레고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벤자민 리보리우센(Benjamin Liboriussen) 레고그룹 레고 쥬라기 월드 디자이너는 “쥬라기 월드의 스릴 넘치는 세계를 생생하게 담아낸 이번 제품들로 창의적인 놀이와 탐험을 경험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