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형 복합문화공간의 현장 체험 중심 콘텐츠 기획력 긍정 평가
조상현 코엑스 사장 “이번 수상은 코엑스가 글로벌 복합문화공간으로서 관람객의 문화 경험과 현장 체험 중심으로 콘텐츠를 기획해 온 성과” “앞으로도 디지털 채널을 통해 더 많은 관람객과 지속적이고 의미 있는 소통을 이어가겠다”

코엑스 홍보CS팀 직원들이 '소셜아이어워드 2025' 문화 분야 인스타그램 대상 수상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코엑스(사장 조상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한‘소셜아이어워드2025 (Social i Award)’에서 전시컨벤션센터 최초로 문화 분야 인스타그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코엑스는 24일 전시컨벤션센터 최초로 '소셜아이어워드 2025' 문화 분야 인스타그램 대상을 수상했다
소셜아이어워드는 한 해 동안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소셜미디어 채널을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대표 디지털 어워드다. 코엑스 공식 인스타그램은 △전시회 소개 △참여형 이벤트 △직원 브이로그 △편의 시설 정보 등 관람객 중심의 콘텐츠를 통해 단순한 일정 안내를 넘어, 체험과 경험 중심의 콘텐츠로 관람객과의 유의미한 소통을 이끌어낸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코엑스 홍보CS팀 직원들이 '소셜아이어워드 2025' 문화 분야 인스타그램 대상 수상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코엑스 제공
또한 전시 성격에 따른 타깃 전략과 SNS 트렌드 반영 등 다각적인 운영 기획을 통해 도시형 복합문화공간으로서 코엑스만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한 점도 긍정적으로 평가됐다.
조상현 코엑스 사장은 “이번 수상은 코엑스가 글로벌 복합문화공간으로서 관람객의 문화 경험과 현장 체험 중심으로 콘텐츠를 기획해 온 성과”라며 “앞으로도 디지털 채널을 통해 더 많은 관람객과 지속적이고 의미 있는 소통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