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산화’, ‘갱년기 여성건강 도움’ 기능성 홍삼으로 2025년 갱년기 브랜드 상기도 1위
정관장 여성건강 전문 브랜드 ‘화애락’이 27일 홈쇼핑 채널을 통해 신제품 ‘화애락 큐 토탈솔루션’을 공식 출시한다
정관장 여성건강 전문 브랜드 ‘화애락’이 27일 홈쇼핑 채널을 통해 신제품 ‘화애락 큐 토탈솔루션’을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정관장 여성건강 전문 브랜드 ‘화애락’은 20년 넘게 여성의 생애주기별 건강 고민에 대해 제품을 연구해왔으며, 특히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갱년기 여성건강·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 등의 기능성을 가진 제품들을 선보여 왔다.
이번에 출시한 ‘화애락 큐 토탈솔루션’ 역시 이러한 연구 기반 위에서 개발된 제품으로, 식약처에서 인정한 기능성을 보유한 홍삼을 주원료로 하고, 그 외 부원료(피쉬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비타민B군 및 비타민C 등)을 담아 설계됐다.
정관장에 따르면 ‘화애락’은 일상 속 갱년기 건강 루틴을 돕기 위해, ‘화애락 큐 토탈솔루션’ 25ml 앰플 1병으로 간편하고 센스있게 아침을 시작하는 갱년기 모닝루틴을 제안한다.
정관장은 금일 저녁 8시 45분 GS SHOP '지금 백지연' 방송을 통해 '화애락 큐 토탈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제품 론칭 프로모션으로 '화애락 큐 토탈솔루션(14병)' 5박스 구입 시 2박스를 추가 증정하는 특별 구성을 준비했다.
한편, 정관장 ‘화애락’은 한국갤럽조사연구소에서 지난 5월 발표한 2025년 성인 여성 건강기능식품 U&A 조사에서 갱년기 브랜드 상기도 1위를 기록했다.
정관장 관계자는 ‘화애락 큐 토탈솔루션’은 갱년기와 항산화 케어를 동시에 원하는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는 제품으로, 여성의 일상에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고자 20년 넘게 여성건강을 연구해 온 정관장 ‘화애락’이 자신 있게 내놓은 제품이다”라며, “앞으로도 정관장은 전 세대, 연령층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건강고민에 귀 기울여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제안하는 브랜드가 되고자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