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9의 디자인 콘셉트는 역동적인 고급스러움, 매력적인 강인함 등 디테일을 더해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했다는 평을 얻고 있다. |
-
기아자동차가 럭셔리 대형세단 K9을 출시하고 적극적인 시장공략에 나선다.
이번에 출시된 차명 K9에서 숫자 9는 최상위 라인업을 의미한다. 기아차의 플래그십 차종으로 K5, K7에 이은 K 시리즈의 완성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K9의 디자인 콘셉트는 역동적인 고급스러움, 매력적인 강인함, 직선의 단순함에 고급감과 디테일을 더해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했다는 평을 얻고 있다.
기아차는 최근 서울 하얏트 호텔에서 정몽구 현대차그룹 회장을 비롯한 회사 관계자와 홍석우 지식경제부 장관, 김영환 국회 지식경제위원장 등 각계 인사 1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K9’의 신차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몽구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K9은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한 최첨단의 신기술이 집약됐다”면서 “글로벌 시장에서 기아차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높이는데 선도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기아차는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완벽한 품질을 바탕으로 미래 자동차 산업을 선도하는 세계적인 자동차 업체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윤종우 기자 ydsikk@segye.com
- 기사입력 2012.05.04 (금) 17:31, 최종수정 2012.05.04 (금) 17:30
- [ⓒ 세계일보 & local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