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군산사랑상품권. |
군산사랑상품권은 10% 할인된 금액으로 소진 시까지 한정 판매하고, 관내 농협 및 전북은행, 신협, 새마을금고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이에 따라 시는 상품권의 최초 발매일에 맞춰 구매자에게 더 많은 혜택과 구매의욕을 높이고자 3일 공설시장 북문 입구에서 경품행사를 개최한다.
이날 발행기념 행사에는 강임준 군산시장과 비롯한 판매대행을 담당하는 금융기관장, 상인회 회장 및 각 협회 단체장 등 300여 명이 참석한다.
행사는 오전 10시 풍물패 길놀이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참석자 전원이 참여하는 희망풍선 세레머니 등으로 펼쳐진다.
특히 군산사랑상품권 100번째, 200번째, 300번째 구매자에게 30만원 상당의 기념품 전달식도 진행될 예정이다.
![]() |
이후에는 강임준 군산시장 등 참석 내외빈이 군산사랑상품권 구입하고 직접 공설시장 방문해 상품권으로 물품을 구입하는 시연행사도 갖는다.
군산사랑상품권 1인당 구매한도는 월 50만원, 연 500만원을 초과할 수 없다.
상품권은 음식점, 슈퍼, 학원, 주유소, 미용실, 병원, 약국 등 시민들의 일상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가맹점 지정 업소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군산사랑상품권의 10% 할인 판매로 인해 시민들은 가계 경제에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가맹점은 관외로 이탈되던 손님들의 관내 유입효과로 인해 경영안정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할인금액은 국비로 보전된다.
강임준 시장은 “지역자금 역외유출 방지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발행하는 군산사랑상품권에 대한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리며, 군산사랑상품권이 지역경제 활성화의 마중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추진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