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세계 = 이창재 기자] 경북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24일 건설 품질향상을 위한 다양한 의견수렴과 건설현장 안전사고 예방대책 논의를 위하여 건설공사 관계자 간담회를 가졌다.
![]() |
▲윤경희 경북 청송군수가 지난 24일 건설 품질향상을 위한 다양한 의견수렴과 건설현장 안전사고 예방대책 논의를 위한 건설공사 관계자 간담회를 갖고 있다. <사진=청송군 제공> |
이날 간담회에 윤경희 청송군수와 민간 건설관계자 80여명, 감독부서 관계공무원 10여명이 참석해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감독부서에서는 현장과 감독부서 간의 원활한 소통을 강조하였으며, 잘못된 시공 사례 등과 평소 잘 지켜지지 않았던 공정에 대한 의견과 건설 품질향상을 위한 건설업체가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또 계약부서의 업무 처리절차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환경부서의 각종 신고사항에 대한 의무와 관련법령에 의한 과태료 부과 등에 대한 설명이 있었다.
더불어 건설업체에서도 현장의 여러 애로사항 대한 의견을 제시하였고, 군수 및 관계 공무원들과 심도있는 대화를 통해 문제해결을 위한 대책을 강구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올 한해 최고의 품질로 더 멋진 청송을 건설하기 위하여 모두 함께 노력해 가고, 청송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