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패 전달. 관악구의회 제공
[로컬세계 = 임종환 기자]서울 관악구의회 박용규 의원(더불어민주당, 보라매동·은천동·신림동 지역구의원)은 장애인 학생과 센터 이용자를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 공로를 인정받아 사회복지법인 SRC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이번 감사패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장애학생과 센터 이용자를 위해 꾸준한 관심과 지원을 이어온 데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아 수여되었다. SRC 측은 박 의원의 관심과 지원이 센터의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 조성에 큰 힘이 됐다고 전했다.
사회복지법인 SRC는 “박용규 의원님 덕분에 센터가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공간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었다”라고 하며, “구성원 모두가 감사의 뜻을 전한다”라고 밝혔다.
박용규 의원은 그동안 장애 학생을 포함한 장애인 복지와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해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이어오며, 복지시설 이용자의 안전과 이용 환경 향상을 위해 관계 기관과의 소통과 제도적 지원에 힘써왔다. 이러한 지속적인 관심과 협력이 이번 감사패 전달로 이어졌다는 평가다.
박용규 의원은 “장애학생 복지 증진에 작은 보탬이 될 수 있어 뜻깊다”라고 하며, “앞으로도 사회적 약자를 포함한 모든 구민의 삶을 살피는 의정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로컬세계 / 임종환 기자 lim4600@naver.com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