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임준 군산시장(가운데)은 27일 재경군산향우회 창립20주년 한마음대회가 진행된 서울동대문구체육관에서 재경군산향우회(회장 박성현) 및 군산팜협동조합(이사장 장병수)과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군산시 제공) |
[로컬세계 양해수 기자]전북 군산시는 우수한 지역 농특산물의 판로를 확보하기 위해 27일 재경군산향우회 창립20주년 한마음대회가 진행된 서울동대문구체육관에서 재경군산향우회(회장 박성현) 및 군산팜협동조합(이사장 장병수)과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군산시와 재경군산향우회, 군산팜협동조합은 우수 농특산물의 안정적인 공급과 판매 활성화를 통해 상호 이익을 증진시키고, 유기적인 협력시스템을 구축해 나가기로 했다.
![]() |
군산팜협동조합은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지역 농특산물 및 농산가공품을 생산·공급하는데 최선을 다하며, 군산시는 지역 농수특산물 및 가공품을 향우회에 안정적이고 원활하게 공급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재경군산향우회에서는 군산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 및 가공품을 향우회원들과 기업체에 적극 홍보해 판매를 촉진할 수 있도록 협력하며, 적극적인 교류와 상생·협력모델을 발굴하는데 공동으로 노력하기로 약속했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이번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계기로 군산시의 우수한 농특산물 및 가공품이 향우회 및 유관기관 등에 지속적인 판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