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5일 설동호 대전시교육감을 비롯해 대전시의원과 서구의원, 하준용 교장과 교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대전산업정보고등학교 교명변경 현판 제막식이 진행되고 있다. |
[로컬세계 조윤찬 기자]대전산업정보고등학교(옛 대전산업정보학교)는 25일 교명변경 현판 제막식을 가졌다.
이날 현판 제막식에는 설동호 대전시교육감, 박병철 대전시의회 교육위원장, 송대윤 대전시의원, 박정현 대전시의원, 장종태 서구청장, 최치상 서구의회 의장, 손혜미 서구의회 의원, 김경석 서구의회 의원 등을 비롯해 학생, 학부모, 인근지역주민들이 참석해 학교의 미래를 다시 한번 축하했다.
하준용 교장은 ”이번 교명변경 현판 제막식으로 학생, 학부모와 기업체에서 요구하는 다양한 직업교육을 펼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전문기능실습 위주의 맞춤형 교육으로 학생들이 좋아하고 잘할 수 있는 것을 찾아줘 꿈이 실현되는 학교가 되도록 한층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설동호 교육감은 ”지난해 3월1일자로 학교를 신축이전한 데 이어 학생.학부모.지역사회.학교가 희망하는 교명으로 변경된 것을 축하 드린다“면서 ”대전의 우수한 기능인재를 기르기 위해 훌륭한 교육적인 토대가 마련됐고 지역사회와 전 교직원이 합심한 교육을 통해 학생들에게 자신과 사회에서 필요한 직업교육 욕구를 충족시켜줄 것을 확신한다”고 축사했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