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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쏠라티 상품개발 담당자가 구매 희망 고객에게 '쏠라티 제품 설명회'를 실시하고 있다. <사진제공=현대기아차> |
쏠라티 제품 설명회는 현대차 '프리미엄 상용차 고객 마케팅' 활동의 하나로 진행되며, 쏠라티 개발 담당자들이 구매 희망 고객을 찾아 제품을 소개·설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는 오늘(18일)부터 8일 동안 수도권, 충청지역, 강원지역, 호남지역, 대구경북지역, 부산경남지역 등 총 6개의 쏠라티 구매 희망 고객 500여 명을 대상으로 실시될 예정이다.
설명회 참가 고객은 상품개발 담당자의 쏠라티 제품 설명과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쏠라티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프리미엄 미니버스 쏠라티는 넓은 실내공간, 편안한 승차감, 다양한 편의사양을 모두 갖춘 최고의 제품 경쟁력을 보유했다”며 “이번 찾아가는 제품 설명회를 통해 쏠라티만의 상품성과 가치를 널리 알리는 한편, 향후에도 상용차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리미엄 마케팅을 펼칠 것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쏠라티는 전장 6,195mm, 전폭 2,038mm, 전고 2,665mm, 휠베이스(축거) 3,670mm의 제원을 갖추고, 14인승부터 16인승까지 승객석 시트 구조를 다양화했다.
아울러 차체 75% 이상 고장력 강판 적용, 방청 강판 98% 적용, 제동 성능이 우수한 4륜 디스크 브레이크 적용, 차체자세 제어장치(VDC) 기본 적용, 차선이탈 경보장치(LDWS) 적용 등으로 안전성을 확보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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