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하이원 리조트, ‘고객과 함께하는 안전체험행사’ 실시.(하이원 리조트 제공) |
[로컬세계 박상진 기자]강원도 정선 하이원 리조트는 23일 오전 하이원 그랜드호텔 4층 로비에서 리조트를 방문한 고객 대상 안전체험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하이원 리조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자동 심장충격기 사용법, 심폐소생술 시연 및 화재예방법, 화재 시 대피요령을 알려주는 등 리조트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안전의식을 고취시키고 안전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취지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처음으로 관내 정선 소방서와 협업해 진행됐으며, 사북여성의용소방대에서 직접 체험 교육을 실시하는 등 기존 행사보다 더 전문적이고 디테일한 교육으로 리조트를 방문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 |
또한 이번 행사를 계기로 올해 하이원 리조트와 정선소방서는 국민대상 안전문화 확산이라는 하나된 목표로 지속적인 업무협의를 진행키로 했다.
하이원 리조트 카지노안전팀 나준호 과장은 “정선소방서와 첫 협업을 통해 안전체험행사를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하이원 리조트는 앞으로도 리조트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더욱 편안하고 안전한 쉼터가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원 리조트는 지난해 내방고객 대상 4회, 지역 및 학생단체 대상 25회 등 총 29회에 걸쳐 약 1800여 명을 대상으로 안전체험행사를 실시했으며, 올해는 고객 접점 부서 및 지역으로 협업 대상을 확대해 안전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