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 워터월드 최대 50% 특별 할인
▲워터월드 전경.(하이원리조트 제공) |
[로컬세계 박상진 기자]하이원리조트가 지난 6월 KT와 체결한 공동 마케팅 업무 협약을 바탕으로, 5일부터 오는 21일까지 16일간 KT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하이원 워터월드 입장권을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는 오굿!(5Good)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KT 멤버십 회원들은 KT 멤버십 홈페이지 및 앱(APP)에서 하이원 워터월드 입장권을 해당기간 동안 주중 50%, 주말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쿠폰 다운로드 시 KT 멤버십 포인트 1,000점이 차감되며, 1일 1회 한하여 이용 가능하다. 할인은 본인을 포함해 동반 2인까지 적용되며 자세한 사항은 KT 멤버십 및 하이원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이원리조트 마케팅기획팀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KT와 함께 하이원 워터월드를 알리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양사가 온·오프라인에서 제휴 콘텐츠 개발 등 상호 윈윈할 수 있는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원리조트와 KT는 지난해 12월 인공지능 기반 호텔서비스 구축을 위한 업무 협약에 이어, 지난 6월 공동 마케팅에 관한 업무제휴를 체결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