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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원시청 전경. |
시는 전직원 '친절 마인드 UP'프로젝트를 가동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신규 공무원을 중심으로 민원안내 체험 프로그램을 통한 맞춤형 친절교육을 실시해 민원인들과 함께 소통과 공감의 시간을 갖게된다.
이들은 민원안내 체험을 통해 민원 시책 인식과 함께 민원상담과 민원해결 기법을 배우게 되며, 친절마인드와 민원상담 스킬 향상으로 한단계 앞선 감성소통 친절서비스를 체험하게 된다.
양완철 민원과장은 “이번 체험을 통해 고객중심의 민원행정 서비스의 본질을이해하고 한층 향상된 친절마인드와 기본에 충실한 최상의 민원서비스를 배우는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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