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출처=경기과천교육도서관 홈페이지 캡처. |
[로컬세계 고은빈 기자]경기과천교육도서관은 오는 28일까지 ‘2019년 상반기 평생교육프로그램’ 13개 강좌에 참여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내달 9일 문을 여는 이번 교육은 지역주민에게는 평생학습을 통한 자기 계발 및 여가 활용의 기회를 주고 학생에게는 사고력 향상 및 창의성 계발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프로그램은 인문·교양, 문화·예술, 독서·미술, 창의·체험·교과연계·놀이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성인 대상 7개 강좌, 유아·학생 대상 6개 강좌를 운영할 예정이다.
유아 및 학생 대상으로는 체험 중심의 ▲책과 함께하는 영어 보드게임 ▲와글와글 독서놀이터 ▲홈즈추리 클럽-스토리가 있는 추리게임 ▲처음 만나는 고전문학 등이 있다.
성인 대상으로는 ▲유럽 미술관 산책 ▲인생을 바꾼 4권의 책: 四書 ▲자녀 독서지도 ▲우리가 미처 몰랐던 TV 속으로의 여행 ▲삶의 미래, 죽음의 미래 ▲스마트폰 활용 등이 운영된다.
수강신청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되며 수강료는 무료다. 단, 필요시 재료비 및 교재비는 수강자 본인이 부담한다.
자세한 사항은 기획정보부 평생교육담당(02-3677-0334)으로 문의하면 된다.
권우섭 도서관 관장은 “도서관 이용자의 요구에 부합하면서 학생들이 즐겁게 들을 수 있는 강좌이길 기대한다”며 “지역 주민들이 평생교육에 관심을 갖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