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세계 조윤찬 기자]대전동부교육지원청이 7월 한 달간 진행한 2016년 민원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97%가 만족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설문조사 결과 7개 영역 중 형평성, 응대친절성, 상대비교 영역은 97% 이상의 높은 수준의 만족도를 보였다.
이번 조사 응답자는 536명으로 현장과 온라인을 통한 활발한 참여가 이뤄져 만족도 조사결과의 신뢰성과 공신력을 높였다.
이만복 운영지원과장은 “이번 조사 결과를 분석해 민원행정 서비스 질적 향상을 위해 미흡한 부분은 개선하겠다”며 “앞으로도 맡은바 직무에 공평무사·공명정대하되 역지사지의 마음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늘 생각하고 행동해 고객이 원하는 바를 충분히 실현하는 최상의 고객감동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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