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오후 5시 부산시 열린행사장 잔디밭에서
12일까지 부산시 공식 유튜브 채널 ‘부산튜브’ 통해 현장 관람객 30팀 모집
현장 관람객으로 선정되지 못하더라도 부산튜브 통해 생방송으로 관람할 수 있어
![]() |
▲ 부산시는 20일 부산시 열린행사장 잔디밭에서 시민초청 가족 콘서트‘함께라 참 좋다‘를 개최하며, 12일까지 현장 관람객을 모집한다. 행사 포스터. 부산시 제공 |
[로컬세계 부산=맹화찬 기자]부산시는 오는 20일 오후 5시 부산시 열린행사장 잔디밭에서 시민초청 가족 콘서트 ‘함께라 참, 좋다‘를 개최하고, 오는 12일까지 현장 관람객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내년 초 시민 복합문화공간으로 거듭날 열린행사장의 리모델링 공사를 앞두고, 열린행사장의 마지막 모습을 추억하고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에 대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가족 콘서트는 ▲ 부산시향 6인조 관현악단 ‘매직브라스’의 공연을 시작으로 ▲ 부산 출신 가수 이상우 ▲ 팝페라 가수 이엘, 유성은 ▲ 부산을 대표하는 인디밴드 ‘보수동 쿨러’, ‘해서웨이’의 세대공감 공연으로 구성된다.
공연 외에도 가족에게 보내는 편지 사연 소개, 퀴즈 진행, 열린행사장이 담긴 인생 세 컷 사진 촬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현장 관람신청은 부산시민 누구나 오는 5월 12일까지 부산시 공식 유튜브 채널 ‘부산튜브’를 통해 가족에게 보내는 편지 사연을 제출하면 되며, 이 중 30팀을 선정해 행사장으로초청한다.
현장관람객으로선정되지못하더라도,부산튜브(www.youtube.com/@DynamicBusan)를 통해 생방송으로 관람할 수 있다.
현장 관람객에게는 부산 16개 구·군의 상징물과 부산시 소통캐릭터 부기가 그려진 돗자리 등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하며, 유튜브 생방송을 관람하는 시민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