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경기도청 제공 |
[로컬세계 주덕신 기자]민선 7기 경기도지사직 인수위원회 ‘새로운 경기 위원회’가 21일 오전 조정식 위원장 주재로 2차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업무 현황을 점검하고 경기도지사 취임식에 대해 논의했다.
취임식은 '도민이 주인인 경기도'의 상징을 담아 도민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야외에서 추진하도록 가닥이 잡히며 '한반도 평화의 중심인 경기도'를 의미하는 장소를 검토키로 했다.
이날 회의에는 더불어민주당 김진표 의원이 방문을 해 위원장을 맡으며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전달하며 인수위를 격려했다.
김 의원은 “인수위는 선거과정에서 밝힌 공약의 실질적인 이행 프로세스를 만드는 것이 핵심”이라며 “아무리 겸손해도 점령군으로 인식될 수 있으니 항상 겸손한 자세로 일할 것”을 강조했다.
이날 회의에는 조정식 상임인수위원장, 정성호 인수위 부위원장, 기획재정분과 윤후덕 위원장, 기획운영분과 이화영 위원장, 문화복지분과 문진영 위원장, 농정건설분과 소병훈 위원장, 교육여성분과 정춘숙 위원장, 안전행정분과 권석필 부위원장, 노동경제환경분과 오완석 부위원장, 교통대책특위 김경협 위원장, 평화안보특위 이용광 위원장, 평화통일특구특위 이재준 부위원장, 새로운경기특위 오지혜 부위원장, 4차산업혁명특위 임문영 수석 부위원장, 시민참여위원회 최순영 위원장, 김용 대변인 등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