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춘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설맞이 사랑의 떡국떡 나눔행사 개최. 의성군 제공 |
[로컬세계 박상진 기자]경북 의성군 춘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윤병식, 이미경)는 지난 26일 춘산면사무소에서 ‘설맞이 사랑의 떡국떡 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협의체위원들은 코로나19 등 가족과 모이지 못하는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과 홀몸어르신 300가구에 250만원 상당의 떡국떡을 전달하고 각 가정마다 안부를 전했다.
이날 떡국떡은 춘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윤병식 민간위원장의 후원금으로 마련됐다.
윤병식 민간위원장은"“어려운 시기를 보내는 돌봄이 필요한 이웃에 따뜻한 사랑을 전할 수 있어 좋았다”며 “호랑이 기운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주수 군수는 "설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온정을 나눠 주신 춘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떡국떡 나눔을 통해 명절 전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이 전달되기를 바라며, 지속적으로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지원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춘산면보장협의체는 취약계층주거환경개선, 독거어르신 영양듬뿍 반찬지원, 노후된 전기선 교체, 복지사각지대 발굴, 경로당 방역소득 등 다양한 복지 활동을 펼쳐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