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별 미션에 대한 다양한 방식의 홍보 콘텐츠(블로그, 카드뉴스, 영상) 제작
오프라인 현장 행사 참여 활동 이후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활용해 자원관 온라인 홍보 활동 전개
▲국립해양생물자원관은 지난 10일 자원관의 다양한 현장을 취재하고 해양생명자원의 중요성을 소개하는 제9기 국립해양생물자원관 국민홍보단 ‘마리너스 발대식’을 개최했다. |
국립해양생물자원관은 지난 10일 자원관의 다양한 현장을 취재하고 해양생명자원의 중요성을 소개하는 제9기 국립해양생물자원관 국민홍보단 ‘마리너스 발대식’을 개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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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립해양생물자원관은 지난 10일 자원관의 다양한 현장을 취재하고 해양생명자원의 중요성을 소개하는 제9기 국립해양생물자원관 국민홍보단 ‘마리너스 발대식’을 개최했다. 김종문 상임이사가 가족 서포터즈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있다. |
이번 국민홍보단은 ‘마리너스’라는 이름으로 대학생 6명, 가족(키즈·주니어) 3팀으로 구성되었다. 별도의 모집 과정을 거쳐 선발된 이번 국민홍보단은 12월까지 약 7개월간 △월별 미션에 대한 다양한 방식의 홍보 콘텐츠(블로그, 카드뉴스, 영상) 제작 △ 오프라인 현장 행사 참여 활동 이후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활용해 자원관 온라인 홍보 활동을 전개한다. 또한 월별 활동비 이외에도 활동 실적이 우수한 참여자에게는 기관장 표창과 상금이 주어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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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립해양생물자원관은 지난 10일 자원관의 다양한 현장을 취재하고 해양생명자원의 중요성을 소개하는 제9기 국립해양생물자원관 국민홍보단 ‘마리너스 발대식’을 개최했다. 김종문 상임이사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국립해양생물자원관 제공 |
김종문 상임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국민의 입장에서 해양생명자원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친근감 있게 제공하며, 이해도를 제고시킨다는 측면에서 국민홍보단 마리너스의 온·오프라인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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