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로컬세계 박세환 기자]대구남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봉기) 꽃드림 봉사단(회장 강재옥)은 11일 오전 10시 30분 남구청장실을 방문 마스크 500장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회장 등 4명이 참석했으며, 전달된 마스크는 남구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와 지역내 생활이 어려운 시각·지체장애인,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 세대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로컬세계
[단독]“제1대 인천 서해구청장 취임을 앞두고 비서실장 인선 논란…‘행정 경험 부족’ 우려”
초콜릿빛 양송이부터 황금 팽이까지…농진청, 이색 버섯 4품종 보급 확대
관세청장, 새만금 첨단산업단지 종합보세구역 신속 지정 추진
오키나와 전투 81주년…2차 세계대전 중 가장 참혹했던 지상전
“29세대 증축인데 착공시한은 5년?”… 평촌 목련아파트 리모델링 사업 둘러싼 법적 논란 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