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시·군 체육회 임직원 한마음체육대회에서 군산짬뽕라면 홍보
![]() |
▲ 군산원예농협(조합장 고계곤)은 지난 7월 14일에 삼례 우석대학교에서 개최된 전라북도·시·군 체육회 임직원 한마음체육대회에 참가한 군산시체육회(회장 전강훈)에 군산짬뽕라면을 지원했다. 군산원예농협 제공 |
[로컬세계=양해수 기자]전북 군산원예농협(조합장 고계곤)은 지난 7월 14일에 우석대학교에서 개최된 전라북도·시·군 체육회 임직원 한마음체육대회에 참가한 군산시체육회(회장 전강훈)에 군산짬뽕라면을 지원했다.
군산원예농협은 군산시의 대표 홍보상품인 짬뽕라면 5박스를 상품으로 지원했으며, 15박스는 각 시·군 체육회에 전달하고 애용해주실 것을 호소하며 군산짬뽕라면 홍보대사를 자처하고 나섰다.
군산시체육회 전강훈 회장은 “우선 군산짬뽕라면을 협찬해주신 군산원예농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군산원예농협 고계곤 조합장은 “우리지역 경제도 살리고 지역 대표특산물인 흰찰쌀보리로 만든 군산짬뽕라면을 홍보하는 좋은 기회였고 이를 계기로 지역경제와 군산체육이 서로 윈윈하자는 의미로 받아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민선2기 체육회 간 임직원들의 화합의 장을 통해 업무교류 및 친목도모로 전라북도 체육발전과 선진체육에 발돋움을 모색하자는 취지로 개최된 체육행사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