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 건립기금 전달식에 참석한 롯데월드 최홍훈 대표이사(오른쪽), 보바스어린이의원 윤영중 원장(가운데), 롯데의료재단 김천주 이사장(왼쪽) 롯데월드 제공 |
롯데월드가 15일, 장애 어린이 재활치료 전문 기관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 건립과 아동들의 안정된 의료환경 조성에 힘을 보태기 위해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 건립기금 1천만 원과 5백만 원 상당의 드림티켓 전달식을 가졌다.
서울시 송파구 롯데월드 웰빙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최홍훈 롯데월드 대표이사, 김천주 롯데의료재단 이사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기금은 8월 16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된 롯데월드 걸음 기부 캠페인 ‘놀면서 기부하자’를 통해 조성돼 더욱 뜻 깊은 의미를 전했다.
롯데월드 임직원과 전국의 롯데월드 5개 사업장(어드벤처, 어드벤처 부산,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롯데워터파크 김해)을 방문한 손님들의 참여로 목표 걸음 수 10억 보 이상을 달성해 기부금이 모금되었으며, 이와 함께 롯데월드 5개 사업장을 선택하여 방문할 수 있는 ‘드림티켓’을 전달해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여가 활동도 함께 지원한다.
한편, 롯데월드는 사회공헌 캠페인 ‘드림업(Dream Up)’을 필두로 드림티켓, 찾아가는 테마파크 등 문화 생활 지원을 위한 다양한 CSR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친환경 쇼핑 봉투와 빨대 활용, 대중교통 이용 독려를 통한 탄소 배출 저감 등 손님과 함께하는 친환경 ‘그린월드 캠페인’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