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철과일, 한국농협김치, 건강기능식품 등 선택 가능.. 첫 결재시 최대 44% 할인 혜택
![]() |
▲선물하기 서비스 이미지 |
농협경제지주(대표 박서홍)에서 운영하는 농식품 구독플랫폼 ‘월간농협맛선’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모바일로 간편하게 선물을 전할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를 선보였다.
최근 고물가 시대에 편의성과 실속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선물을 전달할 수 있는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2024년 통계청이 발표한 온라인 쇼핑 동향에 따르면, 지난해 e쿠폰 거래액은 9조8천820억원으로 전년대비 34.9%나 증가했다.
이에 월간농협맛선은 이번 추석에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를 출시했다. 농협에서 엄선한 국내산 제철 프리미엄 과일, 100% 우리 농산물로 만든 한국농협김치, 그리고 관절, 혈당, 혈행 개선에 도움이 되는 한방 컨셉의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선물을 모바일로 손쉽게 전달할 수 있다.
‘선물하기’ 서비스는 월간농협맛선 홈페이지를 통해 1회권과 구독권 두가지 옵션으로 제공된다. 1회권은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 한 번만 선물하는 방식이며, 구독권은 매달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구독 서비스를 선물하는 것이다, 특히, 구독권 선물하기의 경우 첫 결제시 최대 44%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받는 사람의 휴대폰 번호만 알고 있다면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으며, 받은 사람이 직접 주소를 입력하여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농협경제지주 박서홍 농업경제대표이사는 “고물가의 영향으로 명절 선물 구매가 부담스러운 시기에 농협에서 엄선한 우리 농산물을 편리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선물하기’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다가오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에 소중한 사람들에게 특별함을 선물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선물하기’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간농협맛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