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 솔선수범 아침밥먹기 운동 전개
△아침밥먹기 릴레이 챌린지 실시와 함께 쌀 가공식품 판매 판로확대 앞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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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중앙회 서울본부 김상수 본부장(왼쪽)이 쌀 소비 촉진을 위해 영업점 방문 고객에게 쌀로 만든 빵을 나눠주고 있다. 농협 제공 |
농협 서울본부(본부장 김상수)는 우리 국민의 쌀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1일 NH농협은행 서울영업부 앞에서 영업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굿모닝 쌀모닝‘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김상수 농협중앙회 서울본부장 등 서울농협 임직원 등 10여명이 참석하여 우리쌀로 만든 쌀모닝빵을 나눠주며 우리 쌀 소비촉진 및 쌀의 중요성에 대해 알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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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 서울본부는 우리 국민의 쌀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1일 NH농협은행 서울영업부 앞에서 영업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굿모닝 쌀모닝‘ 캠페인을 진행했다. (1열 4번째부터 NH농협은행 서울영업부 최복례 센터장, 농협중앙회 서울본부 김상수 본부장) |
김상수 서울총괄본부장은 ”지속적인 쌀값 하락으로 인해 농민들의 시름이 갈수록 심해지고 있다”며 서울농협의 쌀 소비촉진 운동인 ’굿모닝 쌀모닝’ 캠페인에 적극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본부는 직원들 간 아침인사를 “쌀 모닝~”으로 나누는 ‘굿모닝 쌀모닝’ 캠페인을 시작으로, △우리쌀 소비 촉진 및 아침밥먹기 가두 캠페인 매월 정례화 실시△임직원 솔선수범 아침밥먹기 운동 전개 △아침밥먹기 릴레이 챌린지 실시와 함께 쌀 가공식품 판매 판로확대에 앞장서고 또한 서울 지역 내 유관기관들과의 협력을 통해 쌀 소비촉진을 지속적으로 확대 추진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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