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8일까지 네이버쇼핑 렌탈위크에 참여해 코지마 안마의자 9종 렌탈 기획전 실시
특정 회차 렌탈가 할인, 네이버페이 포인트 지급 등 역대급 혜택으로 구성…라이브 방송도 진행
![]() |
▲ 코지마_네이버쇼핑 ‘코지마 렌탈위크’ 기획전 배너 |
종합 헬스케어 기업 코지마가 ‘네이버쇼핑 렌탈’ 판매 실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코지마 렌탈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
코지마는 소비자의 경제적 부담을 낮추고 구매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이달부터 안마의자 9종을 코지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렌탈 판매하고 있다. 코지마는 이를 기념해 오는 9월 8일까지 렌탈가 할인 및 네이버페이 포인트 지급, 소형 마사지기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의 기획전을 펼친다.
먼저, 네이버쇼핑 렌탈 단독 상품인 안마의자 ‘킹덤 더블’과 ‘우디’ 구매 고객에게 특정 회차 할인이 제공된다. 일정 금액 선납 시 18개월 차까지 3개월마다 최저 월 1만 원대로 안마의자를 렌탈할 수 있다. 여기에 제휴카드 프로모션으로 월 1만 5천 원 할인까지 적용하면 ‘우디’의 경우 특정 회차는 무상 렌탈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킹덤 더블’, ‘우디’ 안마의자를 렌탈만 해도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각각 20만 원, 12만 원 자동 지급한다. 포토 리뷰를 남기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2만 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두 안마의자 모두 전용 러그와 공기청정기도 증정된다.
상반기 베스트셀러 안마의자 ‘코지더블’ 렌탈 고객에게는 코지마의 눈 마사지기 ‘아이오G’를 선물한다. 또한 단독 상품 2종을 포함한 ‘더블모션 월넛·오크’, ‘레전드 시그니처’ 등 총 9종의 안마의자 렌탈 선착순 100명에게는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코지마는 기획전 기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총 3회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단독 상품 2종 안마의자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생생한 후기를 전달한다. 오는 8월 29일과 9월 5일에는 ‘우디’를, 9월 3일에는 ‘킹덤 더블’을 방송할 예정이다.
코지마 마케팅부 김경호 본부장은 “안마의자 렌탈을 고려중인 고객들에게 ‘갓심비’ 높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네이버쇼핑 렌탈위크에 참여해 역대급 특전의 기획전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의 부담을 낮출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강구해 더 많은 고객들이 코지마의 우수한 제품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