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로컬세계 부산=맹화찬 기자]부산 수영구는 전국 최초 상설 공연인 '광안리 M 드론라이트쇼'에 대한 시민과 관광객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연말 빅이벤트인 '광안리 M 드론라이트쇼 X FAMILY 프러포즈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수영구는 사랑하는 연인들에게 화려한 드론 빛으로 생애 최고의 프러포즈 이벤트를 선물하며 드론쇼의 성지로 각광받고 있으며, 이번에는 연말을 맞아 FAMILY 프러포즈 공모전을 통해 소중한 가족에게 아름다운 선물이 될 특별한 시민참여형 이벤트를 준비했다.
공모주제는 FAMILY ‘존경’, ‘감사’, ‘사랑’ ‘격려’ 이며, 오랜 시간 인생의 고난을 겪으신 조부모님께 보내는 존경의 사연, 평생 가족을 위해 헌신하고 고생하신 부모님께 드리는 감사의 사연, 배우자에 대한 고마운 사연, 학업과 취업 준비로 힘든 자녀에게 보내는 용기와 격려의 사연 등 FAMILY 프러포즈를 원하는 누구나 가능하다.
공모기간은 12월 1일부터 12월 23일까지, 신청은 광안리 M 드론라이트쇼 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광안리 밤하늘에 수놓을 우리가족 최고의 드론라이트쇼 프러포즈 공연은 2023년 2월 25일, 5월 6일 총 2일간 4회 진행되며, 선정인원은 2가족씩 총 4가족이다. 선정혜택은 사연에 대한 드론 프러포즈 이벤트 및 기념품이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구홈페이지, 공식 SNS, 드론쇼 전용 홈페이지 등을 통해 볼 수 있다.
강성태 수영구청장은 “뜨거운 관심과 성원으로 회를 거듭할수록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드론쇼가 이제는 관광객들에게 큰 선물을 드리고 싶으며, 광안리를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큰 축제로 거듭나고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가족 간의 사랑이 그 어느 때보다 소중하다는 것을 깨닫는 요즘, 사랑하고 아끼는 가족에게 보내는 아름답고 감동적인 사연을 가진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다리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