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로컬세계 맹화찬 기자]서구미래아카데미는 오는 14일 오후 4시 부산 서구청 신관 다목적홀에서 개그우먼 이성미씨를 초청해 강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서구미래아카데미 첫 강연의 강사로 나선 이성미씨는 구민들에게 '사랑하며 살기에도 시간이 부족하다'를 주제로 진한 감동과 즐거움이 담긴 삶의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를 졸업한 이성미씨는 TBC개그콘테스트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데뷔했다. 이후 KBS유머1번지, KBS코미디전망대 등에서 방송활동을 하던 중 캐나다로 이민을 갔다가 2009년 다시 한국으로 돌아왔다. 현재는 SBS Love FM ‘노사연, 이성미 쇼’ , TV조선 ‘두번째 서른’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서구미래아카데미는 매월 둘째주 목요일마다 최근 사회적 이슈를 비롯해 건강, 문화, 생활법률, 자기계발 등 다양한 주제별 특강을 펼칠 예정이다. 다만 8월 혹서기와 9월 추석연휴에는 강의가 없다.
한편 서구는 수강생들이 재미와 즐거움을 느끼며 지속적으로 참석할 수 있도록 행사 전에 `웃음힐링교실'과 학습공동체 홀씨 재능배달사업을 연계한 평생학습 일일체험교실도 운영한다.
또 아카데미수첩을 배부하고 참석할 때마다 스탬프 날인을 받도록 한 뒤 전 회(8회) 참석자에 대해서는 수료증과 학습꾸러미 등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