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븐일레븐 경영주들이 세븐일레븐 상품전시회장에서 올해의 중점신상품과 차별화 상품들을 둘러보고 있다. |
세븐일레븐이 올해의 최신 상품 트렌드와 중점 신상품, 세븐일레븐만의 차별화 전략 등을 경영주들과 공유하기 위해 7일~8일 양일간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2024 상품전시회’를 개최한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상품전시회의 슬로건을 ‘Life-Changing Experience(삶을 변화시키는 경험)’로 내걸고▲Welcome Zone, ▲차별화코너, ▲모델코너, ▲컨셉코너, ▲시식코너 등을 통해 고객의 삶에 변화를 불러오는 놀라운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편의점의 모습을 보여준다.
![]() |
▲세븐일레븐 경영주들이 세븐일레븐 상품전시회장에서 올해의 중점신상품과 차별화 상품들을 둘러보고 있다. 세븐일레븐 제공 |
또, 올해의 3대 전략으로 ▲기본에 충실한 매장운영, ▲세븐일레븐만의 차별화 상품 강화, ▲새로운 디지털 경험을 제안하고, 이를 통해 고객에게 새로움, 즐거움, 그리고 맛있는 경험 제공 등 본원적 경쟁력을 한층 강화해 고객 마음속 첫번째 편의점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