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로컬세계 맹화찬 기자]금정구가 위탁운영 중인 금정구진로교육지원센터는 강연과 대화를 통해 올바른 직업관을 형성하고 본인의 진로를 탐색할 수 있는 기회를 청소년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오는 22일 오후 1시 ‘국내 1호 SNS 작가 - 이창민 초청 북 콘서트’를 개최한다.
‘디지털 혁명과 SNS가 주는 인생의 기회와 비전’이라는 주제로 진행될 이번 북 콘서트에서 이창민 작가는 과거 ‘불운의 아이콘’에서 국내 1호 SNS 작가로 ‘인생역전 희망의 아이콘’이 된 본인의 다양한 인생 경험과 SNS 작가로서의 노하우, SNS·디지털 분야의 최신 경향과 미래 비전 등에 대해 강연을 실시한다.
특히 금정구 브니엘 고등학교 출신인 작가의 학창시절 고민과 경험담은 지역 내 청소년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전달될 것으로 기대된다.
강연 후에는 진로·직업, SNS·디지털 분야 등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줄 질의응답 시간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번 북 콘서트는 사전 신청자에 한해 참가 가능하며, 자세한 신청방법과 프로그램 내용 등은 금정구진로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미영 금정구청장은 “청소년들이 진로·직업을 탐색해 보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이번 북 콘서트를 통해 올바른 직업관을 형성해서 사회에 공헌하며 자기 주도적인 사회인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