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일(화)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모델들이 김장에 필요한 재료인 배추, 무, 깐마늘 등을 소개하고 있다.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는 행사카드(농협, 국민, 삼성, 신한, 롯데, 하나, 우리, 전북은행)결제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김장재료를 구매할 수 있다. 농협유통 제공 |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신영호)은 김장철을 맞이하여 오는 23일까지 김장재료 할인행사 ‘품질도 가격도 압도적! 김장은 하나로!’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농협유통은 높은 물가로 인한 고객님들의 가계 부담을 줄여드리기 위해 엄선한 배추, 천수무, 쪽파, 깐마늘, 고춧가루, 새우젓 등의 김장재료를 행사카드(농협, 국민, 삼성, 신한, 롯데, 하나, 우리, 전북은행)와 소비쿠폰 활용시 최대 50% 할인하여 판매한다.
특히 김장재료 할인행사 기간에는 새우젓, 멸치젓 등 다양한 젓갈을 구입할 수 있는 젓갈시장을 열고 고객님들께 장보는 즐거움을 드리며, 김장하는 날 김장 김치와 곁들여 먹으면 좋은 보쌈재료인 돼지 앞다리와 굴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농협유통 관계자는 “치솟는 물가로 김장준비에 부담을 느끼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저렴한 가격으로 김장재료 행사를 준비했다”며, “고객님들께서 하나로마트에 방문하셔서 좋은 품질의 김장 재료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15일(화)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모델들이 김장에 필요한 재료인 배추, 무, 깐마늘 등을 소개하고 있다.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는 행사카드(농협, 국민, 삼성, 신한, 롯데, 하나, 우리, 전북은행)결제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김장재료를 구매할 수 있다. |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