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고창군 종합복지관과고창라이온스클럽이 마련한 자장면 봉사장에서 심덕섭 고창군수(정중앙)가 지역어르신께 자장면을 대접 하소있다. 사진= 고창군 제공 |
[로컬세계=김경락 기자]전북 고창군 종합노인복지관은 22일 고창라이온스클럽과 함께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자장면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자장면 나눔 행사는 심덕섭 고창군수와 고창라이온스클럽 회장, 회원들이 재료 손질부터 조리, 배식까지 함께하였으며 관내 300명의 어르신들에게 정성스럽게 만든 자장면을 대접했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매월 1회이상 급식봉사를 하고 있으며, 봉사를 통하여 경로효친을 몸소 실천하며 더불어 지역 어르신의 고충과 애환을 한분 한분 청취해 경로정책에 반영하고 있다.
고창라이온스클럽 박기용 회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봉사를 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나눔 활동에 다시 시동을 걸어 아름다운 나눔문화 정착에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창군 종합노인복지관 관장 대원스님은 “지역 어르신들의 위해 특별한 식사를 준비하여 주신 고창라이온스클럽 회장 및 회원분들께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지역어르신들의 필요한 부분을 살피며 다양한 지역단체와 협업하며 발전을 이루는 복지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