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성가정 노인종합복지관 및 다문화센터, 장애인복지시설 등 관내 복지시설 4개소에 전달
![]() |
▲서울농협(본부장 김상수)은 19일, 지역사회 소외이웃들의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나기를 기원하며 서울농협 직거래장터 자치회(회장 임재완)에서 후원한 삼계탕 360인분 및 강원도 옥계농협(조합장 최종무)의 햇옥수수 1,500개와 서울농협 도시양봉장에서 직접 채밀한 벌꿀 100통 나눔행사를 실시했다. |
서울농협(본부장 김상수)은 19일, 지역사회 소외이웃들의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나기를 기원하며 서울농협 직거래장터 자치회(회장 임재완)에서 후원한 삼계탕 360인분 및 강원도 옥계농협(조합장 최종무)의 햇옥수수 1,500개와 서울농협 도시양봉장에서 직접 채밀한 벌꿀 100통 나눔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김상수 농협중앙회 서울본부장, 정현범 농협은행 서울본부장, 김성태 서울노조위원장, 임재완 서울농협 직거래장터 자치회장이 참여하였다.
후원품은 강동구 성가정 노인종합복지관 및 다문화센터, 장애인복지시설 등 관내 복지시설 4개소에 전달되었으며, 특히 진선미 국회의원이 참석하여 강동구 내 이웃들을 위한 후원에 감사함을 전하며 함께 마음을 나눴다.
![]() |
▲서울농협은 19일, 지역사회 소외이웃들의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나기를 기원하며 서울농협 직거래장터 자치회에서 후원한 삼계탕 360인분 및 강원도 옥계농협의 햇옥수수 1,500개와 서울농협 도시양봉장에서 직접 채밀한 벌꿀 100통 나눔행사를 실시했다. 김상수 농협중앙회 서울본부장(오른쪽) 더불어민주당 진선미 의원(오른쪽 두 번째)에게 나눔상품을 설명하고 있다. |
김상수 본부장은“집중호우와 폭염으로 인해 몸과 마음이 모두 지치시는 여름철이지만, 서울농협이 준비한 건강 먹거리로 조금이나마 기력을 보충하셨으면 좋겠다.”며“서울농협은 앞으로 변화와 혁신을 통한 새로운 대한민국 농협, 국민에게 사랑받는 농협이 되도록 지역사회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나눔을 통해 따뜻한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후원에 참여한 서울농협 직거래장터 자치회 임재완 회장은“직거래장터는 매주 목,금요일에 서울농협에서 운영되고 있는데 더운 여름철을 맞아 지역사회를 위한 의미 있는 나눔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어르신들과 우리 이웃들을 응원하는 모든 직거래장터 참여농가의 마음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날 행사에 참석한 진선미 국회의원은“항상 우리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해 주시는 서울농협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욱 건강하고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