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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식 쌍용차 대표이사(왼쪽 끝)가 생산본부 목표달성 결의다짐을 위한 슬로건에 사인을 하고 있다.(쌍용차 제공) |
이날 결의대회에는 최종식 대표이사를 비롯한 경영진과 생산본부 임직원 180여 명이 자리를 함께한 가운데 작년도 생산본부 주요 활동 경과를 시작으로 우수 활동 보고/포상 및 사례 공유, 2019년 비전보드 발표 및 결의문 낭독, 경영현황 설명회, 사외강사 특강 등이 진행됐다.
쌍용차는 지난해 주간연속 2교대제 시행에 따른 라인 및 제반 운영 안정화를 통해 생산성 향상, 품질 프로세스 혁신, 원가 절감 등의 가시적인 성과를 달성했다. 아울러 미래지향적인 노사문화 구축 활동을 펼쳐 9년 연속 무분규 임단협 타결은 물론 9년 연속 내수성장세를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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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13일 개최된 2019년 생산본부 목표달성 결의대회 전경. |
쌍용차 생산본부는 이러한 성장세를 올해 역시 이어갈 수 있도록 ‘Time’s up 123’을 2019년 슬로건으로 정하고 조직별 실천적· 실질적 역량 강화에 집중할 계획이다.
이에 새롭고 당당한 생산인(Good People), 뛰어난 혁신활동(Better Process), 높은 경쟁력(Best Productivity) 총 3가지 의미를 담은 'Better 3P'를 기반으로 힘쓴다.
아울러 8년 만에 새롭게 출시될 코란도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과 자동차업계 내수시장 3위 유지를 위해 ▲탄력적인 라인 전환 배치 및 생산품질 초기 안정화 ▲지속적인 원가절감 및 제조경쟁력 향상 ▲노사 상생 환경 개선 및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방안 등도 실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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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식 쌍용차 대표이사가 생산본부 목표달성 결의대회에 참석해 임직원들에게 격려사를 전하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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