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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달구벌콜센터’는 전화상담 120, 문자상담 053)120, 두드리소(http://dudeuriso.daegu.go.kr) 또는 온라인(http://smart.daegu.go.kr)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이번 운영은 연휴 기간 중 휴일지킴이 약국 및 응급의료기관, 인근 무료 개방 주차장, 가족 및 방문객을 위한 지역 행사 및 관광 정보, 시내버스 운행 정보 등을 안내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 실시간으로 교통 흐름정보를 공유하고 교통 정체 구간 등을 우회할 수 있도록 시민들에게 안내한다.
김영애 시 시민행복교육국장은 “120달구벌콜센터가 대구시민들의 행복도우미로서 시민이 만족하는 정보제공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의 결과로 공공기관 콜센터 평가부문에서 올해로 3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먼저 다가가는 시정이 될 수 있도록 미비점 등을 찾아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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