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안나김’ 그녀만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신곡발표

이승민 대기자

happydoors1@gmail.com | 2017-09-16 16:38:11

가수 안나김이 사랑을 고백하듯 신곡 ‘지금도’, ‘왜 나를 모르시나요’ 감성적인 2곡 발표
▲가수 안나김의 신곡이 담긴 CD, 앞면

[로컬세계 이승민 기자] 지난 15일, 가수 안나김(김창숙)이 섬세한 감정선으로 사랑을 고백하듯 신곡 ‘지금도’, ‘왜 나를 모르시나요’ 감성적인 2곡을 발표했다.


사무치도록 깊이 있게 감정을 소화해내는 안나김의 노래는 누구라도 음감에 사로잡혀 분위기에 젖어들게 하는 미력이 있다.

▲가수 안나김의 신곡이 담긴 CD.

실력파 가수들이 무색할 정도로 그녀만의 매력적인 음색과 애절한 음률로 감정을 담은 이 번 신곡은 ‘안나김’의 자존심을 건 음반이어서 출시부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포근한 감성에서 우러나는 안나김 만의 따뜻한 음감과 매력적인 끼가 어우러져 솔로 여가수로서의 아름다운 멜로디의 진목을 보여준다.


한편, 안나김은 충남 공주 출신으로 디자인업 호텔업 메이크업 등 사업가로서 활약해왔다. 그런 그녀가 가수로 변신한 이유는 타고난 가창력 때문이다. 앞으로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공연하게 될 그녀 만의 개성 있는 노래가 사뭇 기대된다.

▲가수 안나김의 신곡 '지금도'


지금도


1. 당신을 마음속에 마음속에 담고 살아왔던 지난 그 세월 왜 그리 철없었나 후회하지만 이미 지나간 옛일인데 많고도 많은 사람들 중에 내가 믿을 사람은 바로 당신뿐 오직 당신뿐 그대 마음 몰랐던 내가 바보였어요 돌아와 줘요 생각만 해도 당신을 지금도 난 사랑해요.

2. 너무나 사랑했던 사랑했던 당신 죽도록 사랑했어요 어느 날 변해버린 당신이지만 지울 수 없는 내 사랑 돌아와 줘요 돌아와 줘요 제발 돌아와 줘요 당신 없이는 살 수 없어요 그런데도 철없던 내가 바보였어요 돌아와 줘요 생각만 해도 당신을 지금도 난 사랑해요.

▲안나김의 신곡 '왜 나를 모르시나요'


왜 나를 모르시나요


1. 철없이 매달리며 행복했던 사랑도 세월 속에 묻어버리고 휘날리는 꽃잎처럼 나 이제 어디론가 떠나고 싶어라 타오르는 불꽃처럼 사랑한 사람 그대는 누구신가요 나만의 사랑이었나요 왜 나를 모르시나요 긴 세월 여기까지 왔는데 당신의 아픔마저 사랑하고 있는데 왜 나를 모르시나요.


2. 수많은 세월 속에 못 다한 사랑도 아쉬움도 지워버리고 휘날리는 꽃잎처럼 나 이제 어디론가 떠나고 싶어라. 내 모든 걸 다 바쳐서 사랑한 사람 그대는 누구신가요. 나만의 사랑이였나요. 왜 나를 모르시나요. 긴 세월 여기까지 왔는데 끝없는 방황의 길을 어찌 가야 합니까 왜 나를 모르시나요 왜 나를 모르시나요.

▲가수 안나김의 신곡이 담긴 CD 케이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