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세계 길도원 기자]영화 '보안관' 출연진 조우진, 현봉식이 출연해 화제가 된 영화 '브이아이피(VIP)'의 조우진 배역이 공개됐다.
![]() |
▲조우진 팬스타그램 캡쳐. |
그동안 영화 '브이아이피'에 조우진이 출연한다는 정보 외에 어떤 배역을 맡을지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2일 조우진 팬카페 회원이 카페에 올린 영화관에 비치된 팸플릿 사진을 통해서 검찰청 검사 역이라는 것이 밝혀졌다.
또 2일 조우진 팬스타그램에 "8월 24일 개봉하는 영화 'VIP'에서 배우님은 검찰청 검사 역을 맡으셨습니다! 검사라니... 검사라니... 검사라니... 또 한 번 심장을 부여잡고 개봉날만 손꼽아 기다립니다"라는 글과 조우진의 강렬한 눈빛을 보여주는 팸플릿 사진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영화 '브이아이피'는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이종석)가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상황에서 이를 은폐하려는 자(장동건), 반드시 잡으려는 자(김명민), 복수하려는 자(박희순),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네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드라마이다.
한편 부산에서 촬영한 영화 '브이아이피' 촬영지는 국내 최대 규모의 서부산유통단지, 부산자동차부품유통단지, 부산 정관신도시 등이며, SNS를 통해서 현장 사진과 목격담이 올라와 촬영장소가 화제가 되고 있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