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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감성서비스 마인드 향상 및 소통불가 민원 대응전략’이란 주제로 공수정원장이 강의하고 있다.(경기도청 제공) |
이날 교육에는 공수정 두드림 컨설팅 원장이 ‘감성서비스 마인드 향상 및 소통불가 민원 대응전략’을 주제로 강의했다.
도 관계자는 “친절은 공직자가 갖춰야할 기본소양으로 이날 교육을 시작으로 전 직원 1만2800여 명에게 친절교육을 실시해 기본과 원칙이 바로선 공직문화를 만들겠다”며 “10월부터는 부서·직원별 전화친절도를 평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재난안전본부, 북부청, 직속기관, 출장소, 사업소 직원은 9월말까지 자체적으로 강사를 초빙해 교육을 진행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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