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화성시 알리기 영상 공모전 포스터. |
[로컬세계 고용주 기자]경기 화성시의 관광, 축제, 문화 등을 주제로 하는 영상콘텐츠를 제작해 화성시를 알리고 영상콘텐츠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2019 화성시 알리기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공모기간은 오는 24일무터 9월 20일까지 화성시를 알리고 소통할 수 있는 명소, 맛집, 미담사례, 역사·문화 탐방 후기을 공모한다.
공모분야는 30초에서 5분 이내의 UCC 영상으로 화성시에 관심 있는 전 국민 누구나 가능하다.
공모부문은 초·중·고 및 대학생·일반부문에 개인 또는 팀으로 참가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직접 촬영·편집한 영상을 개인 SNS(유투브, 페이스북, 블로그 등)에 #화성시 #화성시알리기 #화성여행 #화성시홍보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후 신청서류 및 작품을 이메일로 접수(sieun0416@korea.kr)하면 된다.
작품심사는 1차 담당자 심사와 2차 심사위원 심사를 거쳐 약 2주간 SNS 공개 후 네티즌 평가 점수를 합산해 대상 포함 33개 팀을 선정한다.
수상작 발표는 오는 10월 24일, 시상은 10월말 한다. 대상(화성시장상)에는 상금 200만원을 수여한다.
심 훈 문화콘텐츠과장은 “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만큼 이번 공모전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화성시의 맛과 멋, 자연환경과 역사·문화에 대해 공감하고 화성을 방문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청 홈페이지, 화성시청 문화예술과 문화콘텐츠팀(031-369-6669)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