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제공. |
[로컬세계 박상진 기자]경북 의성군 드림스타트는 지난 23일 의성군청에서 ㈜멕시카나 치킨과 ‘따뜻한 이웃사랑 치킨 나눔’ 기부 전달식을 가졌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주수 의성군수, ㈜멕시카나 치킨 관계자, ㈜멕시카나 치킨 의성점 대표분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멕시카나 치킨 측에 따르면 저소득 가정 아동과 청소년에 대한 후원에 뜻이 있었고, 최근 멕시카나 치킨 의성점이 개업하면서 본격적으로 ‘따뜻한 이웃사랑 치킨나눔’ 사업을 진행하면서 의성군 드림스타트와 연계해 드림스타트 50가정을 대상으로 2만원 상품권을 제공해 총 100만원 상당의 치킨 나눔 기부를 했다.
멕시카나 치킨 관계자는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도움을 주는 뜻깊은 활동을 하게 되어서 기쁘고 뿌듯하다. 이번 사업을 시작으로 의성군 드림스타트와 연계하여 정기적으로 후원을 추진할 계획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주수 군수는 “드림스타트 아동을 위해 따뜻한 치킨 나눔을 베풀어주신 ㈜멕시카나 치킨 측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며 “앞으로 두 기관 간의 지속적인 협력으로 더 많은 저소득 아동에게 지원되기를 바라며 우리 아동들이 가족들과 맛있는 치킨을 먹으면서 즐겁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