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로컬세계 조윤찬 기자]대전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은 26일 건강기능식품발전연구회 GMP(우수건강기능식품재조기준) 세미나를 충남 부여 ㈜한국인삼공사에서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건강기능식품 제조·품질관리 수준 향상과 GMP 제도 활성화를 위해서 마련된다.
주요 내용은 ▲청탁금지법 설명 ▲GMP관련 법 개정 사항 설명 등이며 애로사항 청취와 질의응답 시간을 별도로 갖는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로컬세계
정명희 당선인 "만덕2동 공영주차장 즉각 중단"…58억 투입 사업에 부지·보상 특혜 의혹 제기
“29세대 증축인데 착공시한은 5년?”… 평촌 목련아파트 리모델링 사업 둘러싼 법적 논란 확산
[도쿄 산책 ㉑] 아카사카, 도심의 화려함 속에서 마주한 고즈넉한 숨결
관세청, “일반 수입화물 마약 특별검사팀” 발족 ··· 일반 컨테이너 수입화물에 3중 마약 감시단속망 구축
[특별 기획 문윤국 ㉑ 최종회] 애국자의 표상, 대도명인(大道名人)의 위대한 발자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