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6개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에서 소비자 참여 클래스 진행
총 102명 선정, 경품제공 인스타그램 영상 이벤트 개최
![]() |
▲한국암웨이 “It’s water 이스프링’’ 캠페인 포스터.(한국암웨이 제공) |
이번 캠페인은 이스프링의 브랜드 슬로건인‘ It’s water의 글자 하나하나에 제품 스토리를 담아 필터 1개로 2L 페트병 2500개의 절약 효과가 있는 제품의 환경 친화적인 장점을 소개하고 필터교체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오는 8월까지 이스프링 필터교체를 테마로 ‘원미닛 챌린지’와 ABC매장 내 다양한 소비자 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먼저 ‘It’s water 이스프링 캠페인 ABC 체험 프로그램’은 전국의 한국암웨이 비즈니스 센터(Amway Business Center, 이하 ABC)중 6개지역 분당, 강남, 강서, 대구, 대전, 창원 ABC에서 개최한다. 행사는 누구나 별도의 신청없이 현장에서 바로 참여 가능하다. 이스프링 제품은 물론 암웨이 직원의 손쉬운 필터교체 노하우 전수와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되는 퀴즈 이벤트까지 ‘좋은 물 마시기’로 건강을 지키려는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이와 별도로 1분 영상을 통한 ‘원미닛 챌린지’ 인스타그램 캠페인도 진행된다. 오는 8월 26일까지 1분 이내의 이스프링 정수기 필터 교체 영상을 찍어 해시태그(#이스프링#필터교체#이스프링원미닛챌린지)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이스프링 공식 인스타그램(http://instagram.com/espringkorea)에 댓글로 기록을 남기면 된다. 총 102명을 선정, 암웨이 인기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1,2등 각1명씩 총2명, 참가상 100명 차등 지급) 당첨자는 오는 9월 발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의 체험 확대를 위해 8월 31일까지 암웨이-현대카드M 등 제휴카드로 이스프링 정수기 구매 시 10개월 무이자 할부혜택도 진행중이다.
이성진 한국암웨이 이스프링 마케팅 부장은 “암웨이 이스프링은 전세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물 관련 인증 마크인 NSF 인증을 6개를 획득했다”며 “이러한 이스프링의 핵심가치를 소비자에게 쉽게 전달하고 필터교체의 중요성에 대한 보다 적극적인 인식전환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스프링 정수기는 ‘편리한 물’이 아닌 ‘좋은 물’을 만들고자 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 세계적인 특허기술과 독자적인 기술로 세계 판매 1위 정수기를 개발했다. 24시간 365일 실시간 필터체크 스마트칩 내장은 물론 세계적인 특허 기술인 eCoupled 테크놀로지가 탑재된 무선 UV램프를 통해 마시기 직전의 살균으로 더욱 깨끗하고 건강한 좋은 물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