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4월부터 올 3월 말까지 프로모션 운영결과 1만 3천명 혜택 누려
-“고객 만족도 높아 지원 대상 고객 및 제품, 지원 금액 확대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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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는 내년 2월 말까지 자사 모바일 이용 고객 에게 iPhone, iPad, Apple Watch, Mac 등 애플 제품에 대해 수리비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은 U+모바일 고객이 투바 서비스센터에서 수리 상담을 받고 있는 모습. |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내년 2월 말까지 자사 모바일 이용 고객에게 iPhone, iPad, Apple Watch, Mac 등 애플 제품에 대해 수리비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U+모바일 고객은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제조사와 관계없이 ▲고장 또는 파손된 애플 제품에 대해 수리비 1만2000원 ▲수리한 제품이 U+모바일 요금제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 익월 통신요금 최대 4000원 등 최대 1만6000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지난해 4월부터 자사 iPhone 고객에게 iPhone, iPad, Apple Watch 3가지 제품에 대해 횟수에 상관없이 1만2000원 수리비 할인혜택을 제공해왔으며, 지난 10월부터 올해 3월까지는 할인액을 1만 5000원으로 늘렸다. 집계결과 지난해 4월부터 올 3월 말까지 12개월간 1만3000여 명의 고객이 혜택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LG유플러스는 이번 프로모션부터 보다 많은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수리비 지원 범위를 iPhone 이용 고객에서 모든 U+모바일 고객으로 확대하고, 지원 대상 제품도 기존 3종에 Mac을 추가해 총 4종으로 늘렸다. 이와 함께 지원 금액은 수리비 1만2000원과 익월 통신요금 4000원을 지원해 총 1만6000원을 제공한다.
수리비 할인혜택을 받기 원하는 고객은 애플 공식 서비스센터인 ‘투바(TUVA)’에서 U+고객센터 또는 U+멤버스 앱(App.)의 멤버십 바코드를 보여주면 된다. 투바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은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서 A/S대행 서비스를 신청하면 동일한 수리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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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모바일 고객이 투바 서비스센터에서 수리 상담을 받고 있다. |
한편 투바는 지난해 4월 기준 전국 15개 서비스센터에서 광주, 군산, 동탄, 인천, 대구(경산), 수원 지역으로 확대해 올 8월 말 기준 21개를 운영하고 있다. 이에 따라 보다 많은 LG유플러스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LG유플러스 정석주 로열티서비스팀장은 “할인혜택을 받은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아 프로모션을 확대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LG유플러스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iPhone 등 Apple 제품의 수리비 부담을 덜어주는 다양한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로컬세계 조원익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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