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세계 = 박세환 기자] 대구시 서구청은 2025년 민원행정 시민 만족도 조사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고, 민원행정 종합평가에서도 3년 연속 우수 기관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만족도 조사는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9월까지 민원 서비스를 이용한 시민을 대상으로 전화 설문 방식으로 진행됐다. 서구청은 9개 구·군 중 종합 만족도 96.8점을 기록하며 최고 점수를 받았다.
또한, 서구청은 민원제도 운영, 민원 처리 현황 등 22개 지표를 평가하는 종합평가에서도 스마트 민원서비스 운영, 고충민원 처리, 법정민원 처리 기간 준수 등 전 분야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3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류한국 서구청장은 “민원 만족도 조사와 종합평가에서 좋은 성과를 얻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구민이 체감할 수 있는 편리하고 질 높은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로컬세계 / 박세환 기자 psh784@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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