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대구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지난달 28일, 경일대학교(총장 정현태) 사회공헌원이 대구 남구청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백미10kg 200포(6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백미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생활이 어려운 주민에 전달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로컬세계
[단독]“제1대 인천 서해구청장 취임을 앞두고 비서실장 인선 논란…‘행정 경험 부족’ 우려”
초콜릿빛 양송이부터 황금 팽이까지…농진청, 이색 버섯 4품종 보급 확대
관세청장, 새만금 첨단산업단지 종합보세구역 신속 지정 추진
오키나와 전투 81주년…2차 세계대전 중 가장 참혹했던 지상전
“29세대 증축인데 착공시한은 5년?”… 평촌 목련아파트 리모델링 사업 둘러싼 법적 논란 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