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온라인 SNS 캡쳐. |
온라인상영관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해 안방극장을 점령하고 북미에 이어 대만에서 '死者的審判'이라는 타이틀로 개봉한 미스테리 영화 '희생부활자'의 대만 포스터와 대만 티켓이 SNS에 일제히 올라와 화제다.
먼저 지난 7일 한 SNS에 "#死者的審判 #金來沅(김래원) #金海淑(김해숙)"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영화 '희생부활자' 대만판 포스터 사진이 공개됐다.
이어서 지난 11일 한 SNS에 "#ResurrectedVictims #RV #金來沅 #김래원 #KimRaeWon #金海淑"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쇼타임 시네마(Showtime Cinemas) 영화 티켓이 공개됐고, 또 다른 SNS에 "#金來沅 #死者的審判"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럭스 시네마(Lux Cinema) 영화 티켓이 공개됐다.
이 외에도 SNS에 "#死者的審判"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Century Asia(喜樂時代影城) 영화 티켓이 공개돼, 영화 '희생부활자' 관람 인증샷이 대만에서 실시간으로 올라오고 있다.
곽경택 감독이 연출한 영화 '희생부활자'는 박하익 작가의 소설 '종료되었습니다'를 영화화한 작품이다. 7년 전 강도 사건으로 살해된 엄마(김해숙)가 살아 돌아와 자기 아들(김래원)을 공격하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