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코엑스 제공. |
해당 이벤트는 9개 수량의 블록을 모아 NCT 드림의 이미지를 완성하면 된다. 블록은 전시장 곳곳에 숨겨진 QR을 찍어 모을 수 있다.
NCT 드림은 C페스티벌의 홍보대사로 지난 2일 야외 무대를 통한 특별 공연을 갖는 등 행사 홍보를 위한 활동에 분주히 움직이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전시 활성화를 위한 고객 참여를 위해 마련됐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C페스티벌은 ‘내일을 그리다’를 주제로 공연, 전시, 푸드, 수제맥주, 트렌드 등 대한민국의 모든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는 도심 속 문화 축제다. 한국무역협회와 코엑스 마이스 클러스터 17개사가가 참여하며 NCT 드림의 공연을 비롯해 모자이크 조형물 등 다양한 콘텐츠가 꾸며지고 있다.
올해는 청춘세대를 위한 신개념 스타트업 축제인 '360˚ Seoul'을 비롯해 인기가수의 공연이 펼쳐지는 쇼케이스 무대, 친환경자동차, 굿즈, 패션, 뷰티 페스티벌 등이 다채롭게 펼쳐진다.
한편 NCT 드림은 NCT의 틴에이저팀으로, 작년 두 번째 미니앨범 ‘We Go Up’으로 국내외 음악차트 1위를 기록했을 뿐 아니라, 빌보드가 발표한 ‘올해의 21세 이하 아티스트 21: 뮤직 넥스트 제너레이션’과 타임이 선정한 ‘2018년 가장 영향력 있는 청소년 25’에 아시아 가수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리는 등 활약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