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유통, 고객과 함께하는 '미즈 하나로 3기 발대식' 개최
이명호 기자
local@ocalsegye.co.kr | 2019-03-13 18:23:20
▲13일 서초구 농협유통 본사에서 이수현 대표이사와 4명의 미즈 하나로가 참석한 가운데 '2019년 농협유통 미즈 하나로 제3기 발대식'을 개최했다.(농협유통 제공) |
[로컬세계 이명호 기자]농식품전문매장 농협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이수현)은 13일 본사에서 농협유통 하나로마트의 고객여론단인 '2019년 농협유통 미즈 하나로 제3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미즈 하나로'란 농협유통의 주 소비계층인 주부들과의 유대관계를 통해 매장에 대한 아이디어 및 개선사항 등의 고객 여론을 듣고자 결성된 조직으로 하나로마트 회원 중 희망자를 신청 받아 총 5명을 선정했다.
미즈 하나로는 오는 6월까지, 과일·채소·축산물·수산물의 품질 모니터링을 통해 저품질 상품은 퇴출하고,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개선을 위한 제언으로 더 나은 매장을 만드는 활동을 한다.
미즈 하나로는 지난해 1기·2기 총 8명이 활동을 했다. 제3기 미즈하나로는 매월 1회 이상 간담회 등으로 고객 입장에서의 아이디어를 발표하며, 농협유통이 주최하는 체험행사 등에 우선적으로 무료 참여할 수 있다.
이수현 대표이사는 “바쁘신 와중에 회사를 위해 미즈 하나로를 신청해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를 표한다”면서 “앞으로 미즈 하나로의 의견을 적극 수용해 소비자가 원하는 매장과 고객이 중심이 되는 농협유통이 되겠다”고 밝혔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