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구, 성실납세기업 감사 방문
맹화찬 기자
a5962023@naver.com | 2023-06-27 17:23:00
▲김성수구청장 오른쪽과 김양수 대표 왼쪽 김성수 구청장 왼쪽 과 오스템임플란트회사 부사장 홍성조 오른쪽 |
[로컬세계 부산=맹화찬 기자]김성수 해운대구청장은 관내 성실납세기업인 한국해양진흥공사(대표자 김양수)와 오스템임플란트주식회사(대표자 엄태관)를 지난 12일과 26일 각각 방문해 성실납세 감사패를 증정했다.
이번 방문은 어려운 경제여건에서도 지방세 성실납세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기업에 감사함을 전하고 기업 운영상의 애로사항 청취 및 고충해소방안을 함께 고민하는 소통의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됐다.
이 자리에는 기업의 건의사항을 적극적으로 검토하기 위해 세무담당 및 규제개혁담당도 함께 했다.
구는 또한 '살기 좋은 도시, 오고 싶은 도시 해운대' 건설에 적극 협조하고 특히 지방세 성실 납부로 건전한 납세풍토 조성에 기여하는 기업이 보람과 자긍심을 느끼고 선진납세문화가 확산 될 수 있도록 감사패를 증정했다.
성실납세 기업인 한국해양진흥공사는 우동 마린시티에 소재하고 있으며, 해운기업들의 안정적인 선박도입과 유동성 확보 지원 등 해운산업의 성장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스템임플란트주식회사는 석대 산업단지에 위치한 의료기기, 인공치아용 임플란트 제조 기업으로 5년 연속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김성수 해운대구청장은“ 어려운 경제여건에서도 성실납세로 지역발전에 도움을 주시는 기업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기업과의 소통을 위해 노력하겠으며 기업의 애로사항 및 건의 내용을 진정성 있게 검토하는 등 기업하기 좋은 해운대구가 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